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진갤러리

제목 [강릉분소] '미래의 바다' 환경 부스 참가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5-21 조회수 99

KakaoTalk_20240521_105903203_03.jpg 1005.68 KB
○ 일 시 : 2024.05.18.(토)
○ 장 소 :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
○ 대 상 : 청소년의 달 기념 축제 참여 청소년 100명
○ 내 용
- 해양 환경 문제와 중요성 설명 및 강조
- 고래,물고기 모양 종이에 쓰레기를 붙여 미술 작품 제작
- 작품 전시 후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 전달
-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및 활동 유도

18일, 강릉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여 열린 축제에 강원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강릉분소에서는 1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해양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는 해양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청소년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
먼저 해양 환경 문제와 그 중요성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이어서 참가한 청소년들은 고래와 물고기 모양의 종이에 쓰레기를 붙여 미술 작품을 제작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이 활동은 해양 생물들이 겪는 어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취지였다.
제작된 작품들은 부스에 전시되었으며, 이를 통해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또한, 청소년들은 자신의 작품을 보며 해양 환경 보호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부스 활동을 하며 청소년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직접 체감하고, 작은 실천으로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